r 지도 시각화 예제
y posteado en Sin categoría

이 게시물의 마지막 예로, 면작업을 수행하는 코드를 보여 드리겠습니다. 즉, 우리는 몇 개의 패널을 갖게 될 것이고, 하나는 출발 항공편을 보고하고, 다른 하나는 들어오는 패널을 보고할 것입니다. 지리적 위치를 참조하는 노드로 네트워크를 시각화할 때 이러한 노드를 맵에 배치하고 노드 간에 연결(가장자리)을 그리는 것이 유용한 경우가 많습니다. 이를 통해 네트워크에서 노드의 지리적 분포와 노드 연결을 직접 볼 수 있습니다. 이는 노드의 배치가 사용되는 레이아웃 알고리즘(예: 상호 연결된 노드의 클러스터 형성)에 따라 달라지는 기존 네트워크 플롯과 는 다릅니다. 소개 게시물에서 나는 ggmap실제로 ggplot 그래픽 엔진에 구축 언급, 따라서 ggplot의 모든 강점은 ggmap와 데이터를 매핑 할 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는 이점을 활용하는 방법에 대한 몇 가지 예를 보여 드리겠습니다. 마지막 단계에서는 맵 공급자를 스타멘으로 변경합니다. 구글 맵과 마찬가지로 지정할 수 있는 여러 가지 맵 유형이 있습니다. 아래 예제에서는 지형 선+ 파란색 밀도 맵과 수채화 맵유형 + 빨간색 geom_point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OpenFlight 웹 사이트의 몇 가지 데이터 집합을 예제에 사용합니다. airports.dat 파일을 로드한 후 처음 몇 줄을 시각화해 보겠습니다.

이제 몇 가지 예제 노드를 로드해 보겠습니다. 나는 그들의 지리적 좌표를 가진 몇몇 임의의 국가를 선택했습니다: 위의 예제를 사용하여, 당신은 지금 모양 파일에서 오는 무엇이든, 지리 공간 객체 또는 R 라이브러리는 다음 단계에 대해 중요하지 않습니다 R. 에 로드 된 지리 공간 객체가 있어야합니다. ggplot2 라이브러리를 사용하여이 개체를 플롯하는 것이 좋습니다. 플롯 또는 리플렛 라이브러리를 사용하여 대화형 버전을 만들 수도 있습니다. 이전 옵션에 만족하지 않으면 웹을 검색하여 공통 셰이프 파일 형식에서 필요한 공간 개체를 찾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이 링크는 세계 국가의 셰이프 파일을 제공합니다. 다음 예제에서는 rgdal 라이브러리를 사용 하 여 R에서이 정보를 로드 하는 방법 및 기본 R을 사용 하 여 또는 ggplot2를 사용 하 여 그것을 나타내는 방법을 설명 합니다. 예제에 사용할 열린 데이터에 대한 제안을 받고 있습니다(MilanoR의 블로그, 이탈리아어 또는 유럽 데이터)를 예로 들 수 있습니다. 앞에서 설명했듯이, 이것은 해키 솔루션이며 주의하여 사용해야 합니다. 여전히 다른 상황에서도 유용합니다.

예를 들어 선 그래프에서 점 크기와 선 폭에 대해 서로 다른 축척을 사용해야 하거나 단일 플롯에서 다른 색상 축척을 사용해야 하는 경우 이 방법을 고려할 수 있습니다. 위의 예에서 볼 수 있듯이 특정 위도 또는 경도를 추가할 필요가 없습니다. ggmap은 맵을 만들 때 “위치” 매개 변수가 있는 텍스트 검색 입력을 허용합니다. ggmap의 사용자 정의는 거의 무한합니다. 여기서는 다른 소스 또는 다른 Google지도 유형을 사용하여 다른 찾고지도를 가질 수 있음을 지적 할 것입니다. 예를 들어 위성 맵 유형을 사용하여 위의 동일한 맵을 한 번 더 살펴보겠습니다.

Compartir este contenido...
Tweet about this on TwitterShare on FacebookShare on Google+Email this to someone
Los Comentarios están cerrados.